닥터 후 (Dr Who), 시즌 7, 첫 부분
(Here’s the English version, easier to understand)
닥터 후는 내 제일 좋아하는 SF 드라마 이는데, 매년에 저 새 시즌 봐요. 시즌 7는 부분이 2개 있고 첫 부분만 TV한테서 보내는데, 그리고 전 첫 부분의해 얘기할 거예요 ^^. 저는 한국어로 에피소드의 이름을 몰라서 그냥 영어고 이름을 사용할 거예요.
2011년 크리스마스: The Doctor, the Widow and the Wardrobe
엄, 저는 이 에피소드 오래 봤어서 기억 잘 못 해요. 이 텔레포트 하는 상자하고 미스테리 좋아요. 저는 크리스마스-에피소드 보통 안 좋아요, 근데 이 에피소드 괜찮아요.
Asylum of the Daleks (1회)
다렉들는 (Daleks) 덕터이랑 에이미(Amy)랑 로리(Rory)를 유괴했고 감옥에서 보냈어요. 감옥에는 미친 다렉이 사는데. 그리고 우리 미친 여자도 살아요. 이 여자는 항상 수플레를 만들어봐요. 근데 수플레가 항상 잘 안돼요. 왜 여자 수플레를 뭇 만들어요? 왜 다렉 덕터를 감옥에서 보냈어요?
저는 이 에피소드의 미친 다렉하고 미친 여자 좋아요. 재미있어요.
Dinosaurs on a Spaceship (2회)
덕터는 조종사 없는 우주선 갔어요. 우주선에서 공룡이 있고 나쁜 사람 하나 있어요.
음, 저는 그 이야기를 별로 안 좋아요. 근데 공룡은 항상 재미있어요. ^^
A Town Called Mercy(3회)
오오오와, 서부극 에피소드예요. 나쁜 로봇이랑, 외계 의사랑, 권총 있는 사람들이랑요. 왜 나쁜 로봇이 이 적은 도시 싫어요? 왜 외계가 있어요?
저는 서부극 장르와 SF 장르 좋아요. 이야기는 괜찮아요.
The Power of Three(4회)
심심한 에피소드예요. ㅠㅠ. 이 에피소드는 미스테리 되고 싶은데. 이상한 검은 상자 갑자기 많이 있어져요. 이 상자는 아무것을 안 해서 우리 팀 기다려야 돼요. 기다리고, 기다리고, 더 기다려야 돼요.
저는 이 에피소드 심심해라고 벌써 말했어요. 안 좋아요.
The Angels Take Manhattan(5회)
뉴욕에는 탐정이 이상한 사건을 받았어요. 천사 조각상가 움직일 수 있는 것 같아요. 근데 아무도 조각상을 움직이는 것을 보여요, 하지만 조각상이 움직여요. 그리고 탐정은 호텔에서 낡은 탐정의 자신 만나요. 무슨 일이에요?
아, 저는 우는 천사 (weeping angels) 좋아요. 이 에피소드도 좋아요. 시간 여행 많고, 우는 천사 많아요. 시즌 7에 지금까지 에피소드 제일 좋아요.
2012년 크리스마스: The Snowmen(6회)
갑자기 눈사람들은 많아져요. 그리고 나빠요. 그리고도 수플레 하는 여자 다시 있어요. 이상해요.
음, 그 에피소드 괜찮는 것 같아요. 응.
그럼…
이제까지 전 시즌 7 좋아했어요. 새로운 에피소드를 기다리고 있어요. 4월 30일에 BBC는 새 에피소드를 보낼 거예요. 여기 트레일러도 있어요:
시즌 7, 첫 부분
시즌 7, 둘째 부분
- ADBCJ: Some Peformance Numbers
- Doctor Who, Series 7, First Half *Spoilers*